커뮤니티

고객이 주인입니다환자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동의대학교 울산한방병원입니다.

고객의 소리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동의대학교울산한방병원으로 보내주시는 고객의 소리입니다. 불만사항이나 개선요구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말씀해주세요. 신속히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불편한 점이나 개선하고자 하는 사항을 등록하세요!

동의대학교울산한방병원에서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말씀을 귀기울여 듣고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환자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 병원이용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의 소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전화번호안내 바로가기
  • 진료상담 및 예약문의는 고객의 소리에서 받지않습니다. 진료예약 : (052) 226-8000

동의대학교울산한방병원 안내 및 교환  ·  대표전화 (052)226-8000 ·  팩스 (052)256-0664

고객의 소리 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로그인